히든싱어6 재방송 3회 진성 다시보기 시청률 트롯계의 BTS, '진성'이 떴다!

  1. Home
  2. sumi8808

히든싱어6 재방송 3회 진성 다시보기 시청률 트롯계의 BTS, '진성'이 떴다!

히든싱어6 재방송 3회 진성 다시보기 시청률 트롯계의 BTS, '진성'이 떴다!
히든싱어6 재방송 3회 진성 다시보기 시청률 트롯계의 BTS, '진성'이 떴다!

히든싱어6 재방송 3회 진성 다시보기 시청률 트롯계의 BTS, '진성'이 떴다!?히든싱어6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https://tv.bastof.co.kr/23히든싱어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방송시간 시즌 출연진 역대 출연 가수 게스트 임영웅 영탁 출연 히든싱어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방송시간 시즌 출연진 역대 출연 가수 게스트 임영웅 영탁 출연 히든싱어 재방송 다시보기 히든싱어는 벌써 시즌 6를 맞이한 JTBC의 장수 예능 프로그램이다. 2012년 12월 21일.. tv.bastof.co.kr?히든싱어 6 3회 / 방송일 2020.08.21. (금) 오후 09:00출연 진성트롯계의 BTS, '진성'이 떴다! "눈 감고도 맞출 수 있어요". 강한 자신감 보이는 트롯 후배들. 하지만, 프로 of 프로의 예측도 빗나간 엄청난 실력자들의 등장! 원조 가수와 패널 모두를 멘붕에 빠트린 모창 능력자들의 소름 끼치는 싱크로율. 과연 진성의 운명은??히든싱어 6 3회 주요장면 및 관련 소식? ?21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6’ 3회에는 환갑이 넘은 나이에 전성기를 맞은 ‘늦깎이 트로트 황제’이자 트로트계의 BTS 진성이 원조가수로 출연한다. 오랜 무명생활 끝에 히트곡 ‘안동역에서’로 역주행 신드롬의 주인공이 된 진성은 ‘히든싱어6’ 출연에 대해 “너무나 영광이다.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만 나오는 프로그램 아니냐. 내가 참 출세했다”며 “정말 연습도 많이 했다. 우승을 목표로 하겠다”고 다짐했다.?그는 이날 40년에 걸친 무명생활을 이겨낸 인생 스토리와 미션곡들에 얽힌 비화까지 낱낱이 들려주며 판정단들에게 눈물과 웃음을 모두 선사했다. 진성은 “3살 때부터 부모님이 집에 계시지 않아서 거의 혼자 살다시피 했다”며 “친척집을 전전하며 11살까지 남의 집에서 주는 감자 고구마 한 두 개씩 먹으면서 지탱했는데. 그 시절이 내 인생에서 가장 슬프고 아픈 추억으로 남아 있다”고 힘들었던 어린 시절을 돌아봤다. 당시의 경험이 녹아 있는 노래가 바로 ‘보릿고개’로, 진성은 판정단으로 출연한 정동원이 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듣고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초등학교 2년을 다닌 것이 학력의 전부인 진성은 열일곱의 나이로 유랑극단과 밤무대를 전전하며 가수의 길을 걷게 됐고, 서른이 넘어서야 자신의 이름으로 된 첫 앨범을 발표했다. 그러나 여전히 그의 현실은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무명 가수였다. 진성은 “그러던 어느 날, 5분 만에 떠오른 노래와 가사 덕분에 드디어 ‘진성’이란 두 글자를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한편, 남다른 인생 스토리로 ‘사연부자’에 등극한 진성은 유재석에게 ‘유산슬’이라는 이름을 선사한 작명 실력으로 이날 MC 전현무에게 새로운 이름을 지어줬다. 당시 “여러분의 배고픔을 항상 채워주는 유산슬 님”이라며 이름을 지었던 그는 전현무의 특징을 정확히 포착한 작명으로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했다.?진성의 노래 인생에서 전환점이 된 ‘5분’의 추억과, 유산슬을 위협(?)할 MC 전현무의 새로운 이름은 8월 21일 금요일 밤 9시 JTBC ‘히든싱어6’ 3회에서 공개된다.

  • sumi8808
  • 바스토
  • 글 등록일:2020.08.22
  • 글 수집일:2020.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