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풀이쇼 동치미 채영인 재방송 408회 다시보기 시청률 사돈! 우리 친하게 지내지 마요!

  1. Home
  2. sumi8808

속풀이쇼 동치미 채영인 재방송 408회 다시보기 시청률 사돈! 우리 친하게 지내지 마요!

속풀이쇼 동치미 채영인 재방송 408회 다시보기 시청률 사돈! 우리 친하게 지내지 마요!
속풀이쇼 동치미 채영인 재방송 408회 다시보기 시청률 사돈! 우리 친하게 지내지 마요!

속풀이쇼 동치미 채영인 재방송 408회 다시보기 시청률 사돈! 우리 친하게 지내지 마요!?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https://tv.bastof.co.kr/33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시청률 편성표 시간 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시청률 편성표 시간 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다시보기 속풀이쇼 동치미는 MBN에서 2012년 11월 17일부터 방송중인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매주 토요일 오후11시부터 2시간동.. tv.bastof.co.kr속풀이쇼 동치미 408회 / 방송일 2020.09.05. (토) 오후 11:00 / 시청률 3.5%사돈! 우리 친하게 지내지 마요!시어머니 & 친정엄마와 함께 하는 세 여자만의 여행을 계획한 배우 채영인! 예상과 다른 살벌한 분위기 속에서 무사히 여행을 마칠 수 있을까?! 사돈이 같이 여행 가면 시어머니가 불편하다 VS 사돈이 같이 여행 가면 친정엄마가 고생한다. 채영인 엄마! 사돈이 챙겨온 의문의(?) 가방을 열어보고 경악한 사연은?! "여행은 밖에서 사 먹는 즐거움으로 가는 거지 반찬을 싸 들고 갈 필요가 있나요?"?속풀이쇼 동치미 이번주 하이라이트 영상속풀이쇼 동치미 408 주요장면 및 관련 소식??5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채영인이 양가 어머니를 모시고 효도여행을 떠나는 내용이 공개됐다. ?채영인 시어머니는 채영인의 집에 도착했고 채영인은 여행 옷차림으로 바꿔 입었다. 채영인은 한쪽 어깨를 노출한 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고 시어머니는 크게 놀라했다. ?시어머니는 “옷이 너무 어깨가 드러났다. 그렇게 다니면 남의 시선이 안 좋지”라고 했고 친정 어머니는 “젊음이 있으니까 저렇게 입는 거다”고 했다. ?시어머니는 인터뷰에서 “며느리는 가정이 있는 주부이지 않냐. 20대 애들이 아니지 않냐. 어른들 눈에서 조신한 옷을 입는 게 좋지”라고 했고 친정 어머니는 “‘저런 걸 아무나 입을 수 있나요?’라고 물어보고 싶을 때가 있다”고 했다. ?여행가는 길에 채영인 시어머니와 친정 어머니 사이에 미묘한 신경전이 벌어졌고 숙소에 도착했다.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채영인은 딸 수영 준비를 했고, 양가 어머니도 똑같은 티셔츠를 입고 수영장에 나갈 채비를 했다. ?이어 채영인도 준비를 하고 나왔는데 양가 어머니가 모두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 채영인이 호피무늬 수영복을 입고 등장한 것. ?시어머니는 며느리를 보고 말을 잇지 못했고 친정 어머니는 “참말로”라며 민망해 했다. ?채영인은 양가 어머니의 반응을 보고 “왜?”라고 물었고 결국 시어머니가 “위에 하나 걸쳐라”라고 한 마디 했다. 반팔 티셔츠를 입고 통과했지만 채영인은 딸과 수영할 때는 다시 수영복으로 갈아입었다. ?채영인은 딸과 수영을 했는데 구명조끼와 물안경을 제대로 챙겨오지 않아 시어머니에게 한 소리 들었고 친정 어머니도 “내 딸이지만 거시기 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수영 후 식사를 하면서 채영인은 또 의상을 갈아입고 나왔고 심진화는 “옷을 엄청 많이 싸오셨다. 하루에 대여섯벌 갈아입은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sumi8808
  • 바스토
  • 글 등록일:2020.09.06
  • 글 수집일:2020.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