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재방송 3회 4회 다시보기 넷플릭스 줄거리 내가 찍은 마지막 다큐.. 뭐야?

  1. Home
  2. sumi8808

사생활 재방송 3회 4회 다시보기 넷플릭스 줄거리 내가 찍은 마지막 다큐.. 뭐야?

사생활 재방송 3회 4회 다시보기 넷플릭스 줄거리 내가 찍은 마지막 다큐.. 뭐야?
사생활 재방송 3회 4회 다시보기 넷플릭스 줄거리 내가 찍은 마지막 다큐.. 뭐야?

사생활 재방송 3회 4회 다시보기 넷플릭스 줄거리 내가 찍은 마지막 다큐.. 뭐야??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https://3sec.reviewshow.net/71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JTBC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편성표 출연진 서현 고경표 몇부작 촬영장소 사생활?재방송?다시보기?JTBC?드라마?등장인물?인물관계도?방송시간?편성표?출연진?서현?고경표?몇부작?촬영장소 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사생활은 JTBC에서 2020년 10월 7일에 방송되는 드라마로서.. 3sec.reviewshow.net?사생활 3회 / 방송일 2020.10.14. (수) 오후 09:30내가 찍은 마지막 다큐.. 뭐야?답답함에 GK를 직접 찾아간 주은은 그곳에서 정환에 관한 또 다른 충격적인 사실을 듣는다. 명현은 정환의 실종에 관한 새로운 단서를 발견하고 주은을 찾아와 사건의 전말을 털어놓는다. 한편 정환은 결혼식장에 발도 들이지 않은 채 홀로 깊은 산속으로 향한다. 주마등처럼 스치는 과거의 기억에 괴로워하며 울부짖는 정환. 누구보다 행복해야 할 결혼식 날, 도대체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사생활 4회 / 방송일 2020.10.15. (목) 오후 09:30정환 씨 너, 내가 끝까지 밝혀줄게인생 처음으로 주은의 손아귀에 붙잡힌 복기. 이를 악물고 달려드는 주은에게 복기는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만다. 한편 정환의 기록에서 복기와 재욱 간의 수상한 연결고리를 발견한 주은. 예상치 못한 복기의 반응에 주은은 이것이 결정적 단서임을 확신하고 직접 확인해보기로 결심한다. 정환이 그랬듯 홀로 깊은 산속으로 향하는 주은. 하지만 진실을 채 밝히기도 전에 죽기 살기로 도망치는 신세가 되고 마는데...!?사생활 하이라이트 영상사생활 3회 4회 주요장면 및 관련 소식??14일 방송된 ‘사생활’ 3회는 차주은(서현 분)을 배신하고 잠적한 이정환(고경표 분)의 “난 쫓는다, 타인의 사생활을”이란 내레이션으로 시작됐다. 결혼식장으로 향하던 그날, 정환은 누군가에게 역으로 쫓겼다. “하필이면, 왜?”라는 의문과 함께 시간은 1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서 그의 ‘본캐’가 드러났다.?정환의 진짜 정체는 대기업 GK 혁신비전실 소속 스파이. 흥신소 대표로 위장한 채 타인의 사생활을 조작, “이 나라의 진짜 주인, GK가 올바른 길을 가게 하는 일”을 하고 있었다. 예를 들어, 중소기업 사장의 은밀한 사생활을 포착해 거액의 위자료가 걸린 이혼에 불리한 증거를 만들었고, 그의 애인이 중국으로 빼돌린 기술의 가치가 떨어졌을 때 우회에서 손을 내미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도산 위기의 중소기업의 손을 잡아준 미담으로 기업 이미지는 올리고, 기술은 빼내는” 다큐를 찍고 있었다.?그러던 중 상위 1% 사기꾼 정복기(김효진 분)가 정환의 흥신소를 찾아왔다. 주은의 뒷통수를 치고 감옥까지 보낸 뒤 홀연히 사라졌던 그녀는 ‘위인’을 찾아달라며 돈다발을 건넸다. 복기가 내민 ‘위인’의 자료에는 ‘에드워드 김’이란 이름 외엔 별다른 정보가 없었지만, 그의 사진을 본 정환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는 분명 GK 선배 김재욱(김영민 분) 팀장이었다.?시간은 대략 10년 전, 갓 입사한 정환과 재욱의 이야기로 전환됐다. 당시 재욱은 건실한 중소기업 하나 휘청하게 만들기 위해 공장 인근 야산에 불을 지르는 것도 서슴지 않는 섬뜩한 인물이었다. 그런 그가 주목한 사건은 바로 UI 건설 최회장의 자살. 최회장은 정계, 검경, 사법부까지 검은 돈을 뿌린 인물로 재욱은 그가 자살로 위장한 살인을 당해, 이 비리 커넥션이 덮혔다고 생각하고 있었다.?이에 살인 목격자를 찾고 있었는데, 바로 최회장의 여자 ‘정윤경’. 그러나 검경은 물론이고 국정원에 민정 수석실까지 찾고 있던 그녀는 결국 저수지에서 사체로 발견됐다. 최회장과 정윤경이 사망하면서 모든 사건이 일단락됐고, 화재만 일으키다 회사에서 ‘아웃’된 재욱은 그 후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재욱의 행방을 의뢰한 복기의 정체부터 파악하기 위해 정환은 천재 해커 최윤석(장원혁 분)의 도움을 빌려 복기가 건넨 명

  • sumi8808
  • 바스토
  • 글 등록일:2020.10.16
  • 글 수집일:2020.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