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413회 다시보기 시청률 자식은 오면 반갑고 가면 더 반갑다?

  1. Home
  2. sumi8808

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413회 다시보기 시청률 자식은 오면 반갑고 가면 더 반갑다?

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413회 다시보기 시청률 자식은 오면 반갑고 가면 더 반갑다?
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413회 다시보기 시청률 자식은 오면 반갑고 가면 더 반갑다?

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413회 다시보기 시청률 자식은 오면 반갑고 가면 더 반갑다??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https://tv.bastof.co.kr/33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시청률 편성표 시간 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시청률 편성표 시간 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다시보기 속풀이쇼 동치미는 MBN에서 2012년 11월 17일부터 방송중인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매주 토요일 오후11시부터 2시간동.. tv.bastof.co.kr?속풀이쇼 동치미 413회 / 방송일 2020.10.10. (토) 오후 11:00자식은 오면 반갑고 가면 더 반갑다?아들 부부와 귀여운 손주들의 깜짝 방문에도 강아지만 품에 안고 예뻐하기 바쁜 개그맨 김한국! 심지어는 갓난아기였던 손주가 강아지를 살짝 만졌다는 이유로 소리까지 질렀다?! 집으로 찾아오는 손주들이 반갑지 않은 시부모 VS 반가워하지 않는 시부모한테 서운한 며느리. 며느리! 무릎을 강아지에게만 내주는 시아버지 김한국 때문에 서운하다?! "손주들 대신 강아지만 무릎에 앉히시고 예뻐하시니까 서운해요".?속풀이쇼 동치미 하이라이트 영상속풀이쇼 동치미 413회 주요장면 및 관련 소식??개그맨 김한국의 3대 가족이 10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총출동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한국의 아내 최경수 씨를 비롯해 아들 김환, 그리고 며느리에 손자까지 모두 출연, 육아 방식을 둔 시아버지 김한국과 며느리의 갈등이 그려진다. ?김한국과 아내 최경수 씨는 앞서 타 방송을 통해 아들·며느리인 김환, 신은주 부부와 스스럼 없이 서로의 의견을 말하는 가족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며느리 신은주 씨는 “시아버지가 김한국이라는 걸 알았을 때 어땠냐”는 질문에 “초등학교 때 아버님이 방송에 나오셨다. 개그맨인데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시아버지라고 하니까 처음에는 친근했다. 하지만 실제로 보니까 살짝 어렵더라”고 말했다.?신은주 씨는 남편 김환보다 3살 연상이다. 이에 김한국 아내는 “아들이 연상 며느리를 데려왔을 때 어땠느냐”는 질문에 “저는 처음에 싫어했다. ‘왜 나이 많은 여자랑 결혼을 해야 되나’ ‘다시 한 번 생각해보라’고 했다”면서 “그런데 자기들이 좋다더라. 좋은 걸 어떻게 말리냐”고 답했다.?또한 신은주 씨는 "신혼여행이 극기 훈련 같았다"고 털어놓기도. 그는 "아기가 있어서 신혼여행을 안 가려고 했는데, 아버님이 동반여행을 제안하셔서 같이 갔다. 사실 저는 내심 휴양지를 기대했었다. 여행지는 일본 후쿠오카였다. 저는 휴양지 같은 데서 맛있는 것도 먹고 산책도 하고 그런 걸 생각했는데, 걸어서 버스도 타고 택시도 탔다"며 "임신 5개월 정도였다. 돌아다닐 때는 몰랐는데 올 때는 녹초가 돼있었다"고 말했다.?이에 김한국은 "이 얘기는 금시초문이면서 굉장히 섭섭하다"면서 충격 받은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신혼여행을 우리가 가자고 해서 간 게 아니고, 자기들끼리 가겠다고 결정을 하더라. 그래서 제가 계획을 다 짜준 거다"며 "가장 가까운 해외를 결정했다. 모든 비용을 제가 내면서 모든 여행 계획도 제가 다 짜고 안 되는 일본어로 가이드 역할까지 했다. 동물원까지 갔다"라고 서운해 했다.?당황한 신은주 씨는 "그때 당시는 힘들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너무 즐거운 추억이었다"며 빠른 상황 판단으로 수습해 웃음을 안겼다.?김한국의 아들 김환은 지난 2007년 인천 유나이티드에서 프로 축구 선수로 데뷔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한편, 김한국은 1961년생 올해 나이 60세다. ?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는 상단에서 확인가능하다.

  • sumi8808
  • 바스토
  • 글 등록일:2020.10.10
  • 글 수집일:2020.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