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가득한 블로그 ] - 로랜텍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8종 세트, 레드, 옐로우, 그린, 핑크, 네이비, 그레이, 투명, 블랙, 1세트

  1. Home
  2. kitty203040

[ 리뷰 가득한 블로그 ] - 로랜텍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8종 세트, 레드, 옐로우, 그린, 핑크, 네이비, 그레이, 투명, 블랙, 1세트

[  리뷰 가득한 블로그 ] -  로랜텍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8종 세트, 레드, 옐로우, 그린, 핑크, 네이비, 그레이, 투명, 블랙, 1세트
[ 리뷰 가득한 블로그 ] - 로랜텍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8종 세트, 레드, 옐로우, 그린, 핑크, 네이비, 그레이, 투명, 블랙, 1세트

쇼핑홀릭 [ 리뷰 가득한 블로그 ] - 로랜텍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8종 세트, 레드, 옐로우, 그린, 핑크, 네이비, 그레이, 투명, 블랙, 1세트 콩딱이맘? 2020. 4. 6. 4:24URL 복사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번역보기 상품 기본정보 상품 명: 로랜텍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8종 세트, 레드, 옐로우, 그린, 핑크, 네이비, 그레이, 투명, 블랙, 1세트상품 가격: 2,92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싸기도하고 도서관에서 소음 줄이는용도로 써보자 싶어서 사봤는데 좋네요.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필기감이 생각보다 마음에들어서 놀랐네요ㅋㅋ 그리고 저는 악필이라서 진짜 글씨 못생겼거든요ㅠ 근데 이거 끼고 쓰니까 기분 탓일수도 있지만 오 제 글씨 조금 나아진듯 싶어요ㅋㅋ 그리고 좀 필기감이 뻑뻑하다 싶으면 펜 을 돌리다보면 딱 괜찮을 때가 있어요 그쪽으로 쓰면됩니당리뷰 플라스틱 질감이면 어쩌나 좀 걱정했는데 실리콘 느낌 재질이에요 펜촉 쏙쏙 잘 들어가서 좋아여. 글씨 쓸때 소음도 확실히 없어졌어요. 그대신 실리콘이랑 유리화면에 맞닿으면서 생기는 소리 쩝쩝 이런 소리가 아주 미세하게 들리긴해요 그래도 그 소리가 불편한건 없고 주변 소리보다 작아요. 이게 실리콘이다 보니까 마찰로 필기감은 별로에용 그래도 도서관에서 쓰실때 추천 불투명색이 무난하게 잘 사용할 것 같애요 펜촉이 글 쓸때마다 조금씩 빠져서 다시 꾹꾹 끼니까 바아로 찢어지네요... 아니 잠깐만요 여러분 지금 오늘 하룻동안 펜촉 쓰면서 생활 했는데 펜촉 빼니까 왜 안써지죠?? 펜촉 다시 끼니까 써지고 .. 이상해 어찌란거지..? -> 한 5분 -10분 정도 있으니까 다시 됐어요리뷰 랩X 종이질감 필름 사용중이구 마스킹테이프로 계속 쓰다가 너무 빨리 닳아서 펜촉커버를 알아봤어요 일단 하나 사봤는데 처음 필기감은 너무 뻑뻑해서 어쩌지였어요 근데 계속 쓰다보니 적응돼서 괜찮고 마스킹테이프에 비해 삐침이 덜해요 오히려 적응되니 부드럽게 잘 적히는느낌입니당 종이필름위에 쓰니 마찰때문인지 지우개똥같은게 조금씩 나옵니당... 그리고 종이필름위에서 쓰는 사각사각거리는 소리는 전혀 안난다는 점. 그게 아쉬워요리뷰 펜슬 촉 닳는것도 싫고 필기감 향상을 위해서 마스킹 테이프, 수축 테이프, 캐미, 이것저것 해봤는데 개인적으론 이거 아주 맘에 들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구요 시각적으로 검정이나 회색 끼워서 연필처럼? 사용하니까 괜히 더 좋네요 . . +추가 ㅜㅠㅠ 금방 찢어지네요 제가 학생이고 과 특성상 필기양 공부양이 많은게 사실이고 또 그림도 그리고 있어서 펜슬 사용량이 정말 많지만.. 그래서 산건데ㅜ 하루에 하나씩 쓰는 꼴입니다ㅜㅜ리뷰 화면에서는 몰랐는데 손가락 한마디보다 작네요ㅋㅋㅋ귀여워요 아직 본체가 도착 안해서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잘 써보겠습니다!리뷰 좋아요 +3일째 쓰고 있는데 안 찢어지고 생각보다 괜찮습니다리뷰 저반사필름과 함께 사용중인데 필기감이 너무 좋아요! 색도 다양해서 케이스 색과 맞춰 사용하는 재미도 있어요ㅎㅎ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질 좋은 물건 여러 개 살 수 있어서 좋네요리뷰 아이패드이 취미 드로잉용이면 비추...애플펜슬 촉이 닳는게 아까워서 끼우고 드로잉했는데 거즘 작품하나에 펜촉 2~3개씩 쓰는중이에요 하지만 도서관 필기용으로는 괜찮을듯 합니다 필기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ㅠ 그래도 몇개 더 시켰어용..리뷰 산지 일주일 정도 넘었는데 아직 한개째 쓰는 중이에요~ 사람들이 이일~삼일컷이라길래 안사고 있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없는 것 보다는 있는게 더 나을 것 같아서 샀는데 생각보다 안뚫리고 잘써져서 완전 만족중 이랍니다 끼기도 엄청 편해용 처음 쓸때는 약간 미끌거리는데 계속 쓰다보면 아주 만족스럽답니다 필름은 스코코 종이질감필름 쓰고 있어요 둘이 잘 맞아요##리뷰 색마다 마찰력이 달라요 여러가지 써볼 수 있어서 전 좋았어요 ㅋㅋ 강화유리에 쓰는데 좋습니다 상품 구매 바로가기 [ 리뷰 가득한 블로그 ] - 로랜텍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8종 세트, 레드, 옐로우, 그린

  • kitty203040
  • 링크쥬스 매니저
  • 글 등록일:2020.04.06
  • 글 수집일:2020.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