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마이트앤매직 에라오브 카오스 라쉬카& 이프리트&인퍼노유닛 조합 어떨까?

  1. Home
  2. gndrmb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앤매직 에라오브 카오스 라쉬카& 이프리트&인퍼노유닛 조합 어떨까?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앤매직 에라오브 카오스 라쉬카& 이프리트&인퍼노유닛 조합 어떨까?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앤매직 에라오브 카오스 라쉬카& 이프리트&인퍼노유닛 조합 어떨까?

히마매3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앤매직 에라오브 카오스 라쉬카& 이프리트&인퍼노유닛 조합 어떨까? 비트윈? 2018. 11. 14. 1:51URL 복사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번역보기안녕하세요. 오늘도 요즘 즐기고 있는 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앤매직 에라 오브 카오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히마매 시리즈는 영웅과 유닛의 조합이 중요한 게임이기도 한데요. 모바일로 오면서 더 중요해진듯한 느낌도 많이 듭니다. 왜냐하면 영웅이 쓸 수 있는 마법이 정해져있기 때문인데요. 유닛버프와 마법을 동시에 쓸 수 있는 조합은 어떨까 싶어서 생각해봤습니다. 첫번째로 이야기할 조합으로 라쉬카+이프리트 로드 + 인퍼노 유닛의 조합입니다. 먼저 이프리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께요. 이프리트의 능력은 화염방패인데요. 데미지를 받았을 때 반사하는 하는건데요. 히어로즈3에의 이프리트와 동일한 능력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럼 스킬을 한 번 볼까요?이프리트의 스킬도 한번 살펴볼께요. 이프리트의 궁극기는 화염폭풍이라는 범위스킬입니다. 발동형 스킬로 대상 지역에 화염폭풍을 소환해서 범위 내의 전체 적 유닛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버닝효과가 15초간 지속되는 스킬입니다. 뭉쳐있는 적에게 유용한 스킬이죠. 두 번째 스킬은 화염방패입니다. 이 스킬 역시 발동형 스킬로 개전 시 아군의 전체 인퍼노 진영의 유닛에게 화염방패를 소환하여 15%의 피해를 반사하고 일정한 시간동안 지속되는 스킬입니다. 인퍼노 유닛과 함께 조합이 된다면 이프리트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스킬이죠. 세번째 스킬은 치열이라는 패시브스킬입니다. 치열은 이프리트의 화염방패에서 12% 유닛데미지를 감면하고 12%의 마법저항이 추가 향상 시키는 스킬입니다. 네번째 스킬은 화염의 신이라는 패시브스킬입니다. 이프리트가 유니크가 되면 잠금해제 되는 스킬인데요. 이프리트의 생명이 15% 향상되고 유닛 데미지가 5% 향상됩니다. 이프리트가 오래 버틸수 있고 데미지도 향상 시킬수 있습니다. 이프리트의 능력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등업도 중요하고, 도감이나 영웅이 중요한데요. 도감이야 뭐 당연히 인퍼노 도감과 마법도감으로 능력치가 올라가구요. 영웅은 라쉬카와 큰 관련이 되어 있습니다. 라쉬카가 이프리트 특기 영웅이거든요. 지금부터는 라쉬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께요~라쉬카 1성일 때는 이프리트가 이프리트 로드로 변신하며, 화염폭풍 스킬 데미지가 30% 증가 되며 시전 구역이 2개로 변경됩니다. 이프리트가 훨씬 더 강력해지는 것이죠. 라쉬카 2성은 이프리트 로드의 공격이 30% 증가되는 것입니다. 이 능력은 영웅이 출전하지 않아도 유효하기 때문에 이프리트를 쓰시고자 한다면 라쉬카를 쓰지 않더라도 2성까지 키워둘 필요는 있습니다. 라쉬카 3성은 이프리트 로드의 화염방패 스킬이 가진 반사 효과가 2배로 증가하며 지속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라쉬카 4성으로 만들었을 때 이프리트 로드 출전시 아군 모든 유닛의 불계열 마법저항 50% 증가, 적 유닛은 50%가 감소됩니다. 라쉬카가 모든 마법이 불마법이기 때문에 4성까지 키운다면 엄청난 효과를 누릴 수 있죠. 마지막으로 이프리트 특성 살펴볼께요. 이프리트는 마법형 유닛으로 영웅마법에 대한 저항을 올려주는 마력이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영웅 마법으로 녹는 일은 많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중앙에서 방어형이 버텨주면 뒤에서 든든한 딜러 역할을 해줄 수 있다는 뜻이죠.^^ 라쉬카와 함께 이프리트 고그 같은 인퍼노 유닛도 함께 조합해서 이프리트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셔 덱을 꾸려보세요.^^태그취소확인`공감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인쇄댓글쓰기1/1이전다음

  • gndrmb
  • 라라라
  • 글 등록일:2018.11.14
  • 글 수집일:2020.09.19